관리 메뉴

양장군 in Sweden / Germany

SEOUL 서울 포스터 본문

Everyday Sweden/스톡홀름 Stockholm

SEOUL 서울 포스터

양장군 2016. 8. 9. 01:58

2015 Guide to the city of SEOUL


(2016.) 



source: https://www.artilleriet.se/sv/shop-all/art_and_paperwork/art/guide-to-seoul 

Guide to Seoul (by David Erhenstråhle) 


어디선가 다른 도시 포스터를 보고 멋지다 생각했었다.

아는 친구가 서울 지도도 있다고 해서 처음엔 갸웃했었다.

내가 살던 동네도 아니어서 크게 마음이 가지 않았었는데 

아는 친구 집에 갔더니 집에 크게 걸려 있었다.

걸려있는 걸 보니 예쁘다. 

그리고 얼마 안돼서 팔로우하던 artilleriet에서 

세일 품목 중 하나로 팔고 있길래 

냉큼 구매하였다. 

나름 리미티드 에디션. 

각 포스터마다 넘버가 있다. 


   


그리고 주문한 포스터가 도착했다. 

카드보드 통에 담겨서 배달이 되었고, 통에 붙은 라벨에 넘버가 적혀있다. 

1000 장 중에 351 혹은 357? ㅋㅋ  

메이드인 스톡홀름, 스웨덴 


사이즈는 58X100cm

보통의 포스터 사이즈는 아니다.

가로에 비해 세로가 꽤 긴 편. 

그래서 포스터 사이즈에 맞는 프레임 찾기가 쉽지 않았다. 


구글 검색을 통해 Hornstull에 있는 사진관에 가서야 살 수가 있었다.

 BGH Fotobutik


검정색 프레임을 하고 싶었는데 다행히 얼마 없는 그 사이즈의 프레임이 검정색이라 다행이었다.

걸어놓고 보니 더욱 마음에 든다. 


2017 Barcelona

2015 Paris

2016 Berlin 

2015 Buenos Aires

2016 New York


좀더 다양한 도시들 포스터도 있는데

아직 애정하는 도시 가이드가 없어서 

그냥 서울 가지고 있는 걸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