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양장군 in Sweden / Germany

Bird Stockholm 본문

Everyday Sweden/먹보트 Food fighter

Bird Stockholm

양장군 2017. 2. 8. 22:45

​2017.1. 

Bird Stockholm 버드 스톡홀름 

​최근에 인스타그램에 버드 스톡홀름에 관한 포스트가 자주 올라왔다. 요새 떠오르는 맛집인가. 
일 끝나고 J언니와 만나 언니 생일도 축하할 겸 버드 스톡홀름을 찾았다. 

 Regeringsgatan 89, Mood에서 쿵스가탄 방향으로 걸어가면 날렌 스튜디오를 지나 건너편에 있는데 예약을 받지 않는 아주 작은 레스토랑이라 시간을 못 맞추면 사람이 너무 많다. 오후 5시부터 문을 여는데 5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도 사람들이 가득가득, 회사인지 그룹으로 온 사람들이 애프터워크라도 하는 듯 큰 테이블을 다 차지하고 있었다. ​

 

왜 버드 스톡홀름인지 모르겠으나 직원들은 친절하다. ​

자리가 많지 않아서 밖에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보이는 창가 자리로 자리를 잡았다. ​

 

직원 청년이 추천해준 맥주, 조디악 (이파 맥주)
나름 맛도 있었고, 수다를 떨면서 먹느라고 한 병 더 시켜 먹었다. ​

인스타에서 맨날 올라오던 버터밀크 프라이드 치킨! 
진짜 크리스피한 것이 맛도 있고, 소스도 맛있는데 양이 적다! ㅋㅋㅋ 그래서 맥주를 마신 것도 있다. ​

 

프라이는 따로 주문했다. 양이 부족할 듯 하여. ㅋㅋ ​

그리고 핫한 메뉴 중에 하나였던 코리안 프라이드 치킨 버거
무려 한국식!! ㅋㅋㅋ 인스타에서 짱 맛있다고 해서 시켜먹었는데, 정말 맛있다. 
김치를 함께 곁들였는데, 그 맛이 절묘하게 조화로운 것이 정말!! 간만에 맛있었다!! ​

음 물론 사진은 그렇게 맛있어 보이지는 않는데, ㅋㅋ 정말 맛있다. ㅋㅋ ​

​버터밀크가 뭔 짓을 했나, 이건 또 왜 이렇게 맛있지? ㅋㅋㅋ 집에서 내가 튀겨먹던 닭튀김이랑은 완전 다르게 바삭바삭

이게 거의 다다. ㅋㅋ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장소 ㅋㅋ 

Bird Stockholm

'Everyday Sweden > 먹보트 Food figh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gårda  (0) 2017.02.23
셈라 셈라  (0) 2017.02.23
셈라  (0) 2017.01.21
도쿄다이너  (0) 2017.01.05
도쿄다이너 / 어반델리  (0) 2017.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