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양장군 in Sweden / Germany

런던 먹자 여행 본문

Travel/런던 London

런던 먹자 여행

양장군 2015. 9. 5. 22:43

런던 여행 = 먹자 여행!!  

알란다 공항 이타메 itame - 스시 (점심) 



벨고 belgo - 홍합 트래디셔널, 김치 홍합, 와플 (저녁) 









그리고 생일축하빵 감사합니다 (꾸벅) 맨날 울면서 안 울어서 미안... 



레온 leon - 에그 베이컨 머핀 + 라떼 





교토 kyoto - 짬뽕(라면, 우동) 카레 돈까스, 카츠돈 







시부야 shibuya - 팥빙수 아메리카노 






김치 kimchi - 양념통닭 물냉면 비빔냉면 떡볶이 육개장







 



파운더그 암즈 Founders arms - 와인 



허밍버드 hummimgbird - 레드벨벳 머핀





우연히 찾아서 레드벨벳 머핀을 샀는데

배불러서 다음 날 먹음 ㅋㅋ 


김치투고 kimchi to go - 김밥 양념치킨 샐러드  





가지고 돌아올 수 있어서 신난다!! ㅋㅋㅋ 


그리고 감기는 덤으로...  


정말 즐거웠던 먹자 여행이었다.

런던에 이렇게 먹을 게 많을 줄이야... ㅋㅋㅋ

주로 한식이었지만.. 만족스러웠던 것은...

여기 살다보니 저런 것들을 (사서) 먹을 수 없으니 

너무나도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이었다.

함께 간 사람들도 너무 좋은 사람들이고.. 

다음엔 어디로 갈까나? ㅋㅋ 

'Travel > 런던 Lond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던  (0) 2015.06.19
[영국]이제 곧 출발 예정  (0) 2011.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