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양장군 in Sweden / Germany

한국 8일 본문

Travel/한국 Korea

한국 8일

양장군 2015. 12. 26. 07:43

도착 8일 ​


눈을 뜨니 25일 크리스마스다. 

매년 그렇지만, 크리스마스 당일보다는 이브까지가 제일 즐거운 법! 

눈이 안 와서 크리스마스 느낌은 더더욱 없었지만.. 

그래도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 있으니 

탱자탱자 놀면서! 


눈 비비고 일어나 보드게임 한 판 ㅋ 

어콰이어 (기업 인수 합병 게임이다) 

내가 예전에 해서 이겨본 적도 있다고 하는데, 전혀 그런 것 같지 않거나 약간 그런 것 같거나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1도 모르겠다. 


예전 일터에서 새벽까지 보드게임하고 놀던 생각이 난다 ㅠ_ㅠ

재밌었는데.. ㅠ_ㅠ 

정말 다양한 게임들을 해봤었다 ㅋㅋ 

그립... 


수원역에서 우연히 만나서 반가웠던 그녀들이 오후에 내려온다기에 그 전에 심기일전 머리카락이나 정돈 좀 할까 하고 나갔는데

그래.. 오늘은 크리스마스인걸.. 어디 미용실이 열었겠니... 

(냥의 부군 회사 근처에는 열었다긴 하더라만) 

미용실 허탕을 치고 근처 스타벅스에 들러 한가롭게 커피나 좀 마시자 하였다 


이렇게 자주 커피도 마시고 수다도 떨고 하면 좋을텐데...

아기는 오빠랑 놀고... ㅋㅋ 



스타벅스의 이 초록색은 진짜 탁월한 선택인 것 같다.

제품과 관계없이 계절과 관계없이 어디든 잘 어울려. 

맛이 나라마다 다른 것은 차치하고.. ㅋ 


한참 커피마시고 수다떨면서 추억팔이 하다가 집으로 돌아오면서 편의점 싹쓸이

그리고 우리는 허니버터칩을 발견했다. 

과연, 네놈은 어제 먹은 허니 뭔가랑 다른가?!!! 

결론적으로 뭔가 좀 다르긴 한데, 잘 모르겠다 여전히

그래도 역시 나는 식초맛 나는 칩스가 더 좋다. 

기다리던 그녀들이 드디어 도착!! 

저녁 먹기 전에 배고프니까 통닭 한 마리 시켜먹고 

후라이드 반, 양념 반인데

왜 생각만큼 기대만큼 맛있지 않은 거니 ㅠ_ㅠ

왠지 통닭은 이때 한 번 먹고 더이상 먹지 않았다.. 


냥이 준비한 무려 밀푀유나베!! 

이런 걸 할 줄 안다니!! 

너는 대단한 녀자!! 

화려함뿐만 아니라 맛도 겸비했지 


그외에도 함께한 간장양념 쪽갈비도 맛나게 먹었다. 

맛만 보려고 사온 압솔루트 보드카는 배맛이 제일 맛있었고,

와인과 맥주, 양주까지 술술 들이키게 만들었다. 


그녀들이 사온 아이스크림 케이크! 

예전같으면 잘 안 먹는데 맛있다.

고전의 맛이 있어 ㅋ 

아몬드봉봉, 슈퍼스타! 


그리고 또다시 시작된 보드게임 

이를테면 마피아 같은 게임인데, 재미나다. 

자꾸 나는 악당 카드를 줘서 사람들을 속여야 했다. 

믿어줘서 고마워 ㅋ 



또다른 보드게임 

(코드 뭐였더라..)

그녀들 중 한 명의 오빠님이 보드게임 매니아라 빌려왔는데 재미나다. 

팀전인데, 우리 팀이 편의점 가서 먹을 걸 또 사오는 동안 상대 팀이 공부도 했다는데

합이 안 맞아.. ㅋㅋ 

자꾸 져줘 ㅋㅋ 


아 진짜 또 배꼽빠지게 웃고 목소리가 쉬게 놀았다. 

ㅠ_ㅠ 또 놀자 

'Travel > 한국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10일  (0) 2015.12.28
한국 9일  (0) 2015.12.27
한국 7일  (0) 2015.12.25
한국 6일  (0) 2015.12.24
한국 5일  (0) 2015.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