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양장군 in Sweden / Germany

베트남 쌀국수 집 Spring rolls 본문

Everyday Sweden/먹보트 Food fighter

베트남 쌀국수 집 Spring rolls

양장군 2015. 10. 11. 05:28

베트남 쌀국수집 Spring rolls 



S 가족과 오빠랑 같이 먹은 베트남 저녁! 짱 맛있다!!! 
한국에서 먹던 쌀국수 맛이 난다. (고수는 빼주면 좋겠긴 하닼ㅋㅋ) 
볶음 쌀국수도 우리가 젤 좋아하는 기름맛이고!!! 어른을 위한 볶음밥도 있으면 제일 좋을텐데...
간판이 약간 좀 맛 없을지도 모르게 생겼는데 신기하게 이렇게 맛있는데를 알려주셨다!! ㅋㅋㅋㅋ  
맨날맨날 가고 싶다



소고기 포 

고수는 빼달라고 하면 빼준답니다. ㅋㅋ 

허브는 내가 골라 먹는 걸로... 



볶음 쌀국수

새우랑 볶아서 마싯 마싯 

오빠가 제일 좋아하는 볶음 쌀국수 





그 후로도 여러번 가봤지만 역시 여전히 맛있다. 아직까지.. ㅋㅋ 


SpringRolls 

Hantverkargatan 84 

112 38 Stockholm 

Tunnelbana Fridhemspl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