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양장군 in Sweden / Germany

Ckockladfabriken 본문

Everyday Sweden/먹보트 Food fighter

Ckockladfabriken

양장군 2016. 3. 22. 06:05

Ckockladfabriken


어디서 시작 됐는지 기억도 나지 않지만, 

자꾸 prank 하는 것이 돌고 있다. 


어느 날은 거미 모형을 신발 속에 넣어 놓지를 않나,

어느 날은 벗어둔 신발 속에 귤, 배, 밤, 돌, 장난감들을 넣어놓지를 않나,

어느 날은 막스에서 얻어온 케첩들을 자켓 소매 안에 테이프로 붙여 놓지를 않나,

어느 날은 마우스 아래에 테이프를 붙여서 잘 움직이지 못하게 하지를 않나... 


물론 나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는 있다.


그러다 걸린 게 화면 lock 안 했다고, 

내 이메일로 팀원들에게 

내가 케이크 쏠게!! 라는 짓을 저질렀다. 

나의 메디테리안 트윈 시스터가...

ㅠ_ㅠ


장난을 진담으로 받아들이는 1인

이걸 정말 사야 해 말아야 해 고민하고 있는데, 

모두들 좋아 좋아 하며 ​리플라이를 보내기 시작하니

진심으로 케이크를 찾기 시작했다.

특히나 비건인 아이는 스톡홀름에서 비건을 위한 케이크를 파는 곳을 손수 찾아서 

링크를 보내주는 도움까지.. (그런 도움 요청한 적 없어!!)


아무튼 그렇게 케이크를 사게 되었다.

다행히 사무실에서 멀지 않은 곳에 판다기에...

원래는 금요일 오후 피카에 먹으려다가 

갑자기 아픈 바람에 

월요일로 미룸 

ㅋㅋ 

(그러고보니 전화로 예약을 바꾸는데, 

지점이 받는 게 아니라 customer service가 

따로 있어서 놀랐음 ㅋ)



Chockladfabriken


전에 쌤들이랑 함께 가서 커피와 셈라를 먹었던 브랜드

시내 Mood 근처에 있다. 


부활절 즈음이라 토끼 초콜렛 즐비

그러나 포장은 좋게 말해서 순수하네요. 


닭알, 새알? 초콜렛도 

Glad påsk 


아이 정말 

다림질이라도 해 놓던가.. 천.. 좀.. ㅋㅋ 


무려 베지테리안 케이크

노 에그, 노 버터 

차갑게 먹는 케이크

갖고 오다가 이리저리 흔들려서 움직임.. 


그래도 맛있다. 

다들 점심 먹은 지 얼마 안돼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 ㅋㅋ 

마침 우리 팀을 위한 방이 생겨서 

함께 축하하는 명목으로도 쓰임.. ㅎㅎ


http://www.chokladfabriken.com/en


City Regeringsgatan 58 Stockholm

08 - 640 05 68 


ÖPPETTIDER 

Måndag-fredag 08.00-18.30 

Lördag 10.00-18.00 

Söndag 12.00-18.00


'Everyday Sweden > 먹보트 Food figh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라펠 랩 falafel wrap  (0) 2016.03.30
Dramaten, IMAX Batman vs. Superman  (0) 2016.03.29
/mother stockholm  (0) 2016.03.20
라네타 La neta  (0) 2016.03.12
Lunch  (0) 2016.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