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양장군 in Sweden / Germany

Dramaten, IMAX Batman vs. Superman 본문

Everyday Sweden/먹보트 Food fighter

Dramaten, IMAX Batman vs. Superman

양장군 2016. 3. 29. 02:08

Dramaten


부활절 여행 다녀와서 배트맨 대 슈퍼맨 보러 감

가기 전에 왠지 밥은 먹고 들어가야 할 것 같아서 

극장 바로 옆에 있는 드라마텐 예약 


보아하니 영화를 보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듯 하다.

분위기는 좋은데 

손님이 나랑 오빠랑 둘뿐 


식전빵인데

그냥 내가 안 좋아하는 빵들 ㅋㅋ 


새우샐러드

오렌지 소스가 상큼상큼


오빠가 주문한 양고기 



감자튀김도 주문했는데 갖다주다가 한 번 엎어서 

새로운 걸로 다시 가져다 줌 


밥을 다 먹었으니 이제 영화보러 이동 


IMAX Batman vs. Superman

다른 것보다 좌석이 넓어서 좋은데 

진짜 너무 비싸다.

아놔

한국 아이맥스는 얼마이려나... 



스크린 

뒤에 철골 구조가 다 보임


영화는 그냥 저냥 

배트맨은 좋아하는 캐릭터지만 

벤에플렉의 배트맨은...

나는 벤 애플렉 안 좋아하니까...

슈퍼맨은 일단 그냥 막 강하니까 

초능력자를 무슨 수로 이겨 ㅋㅋ 


게닥 이야기가 스틸 오브 하트 이후로 시작되는 관계로 

영화도 안 보고 영어도 개떡같은 나로서는 얘들이 왜 튀어나오는 지... 


제일 좋았던 장면은 원더우먼이 튀어나오는 장면과 싸우는 장면 뿐인데

의상 때문인지 사실 원더우먼도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니라.. 


어벤저스 시리즈처럼 저스티스 리그도 나온다는데 

그닥 매력적으로 느껴지진 않는다.


제일 연기 잘했던 사람은 Jesse Eisenberg

아메리카 울트라에서도 인상적이었다.  


'Everyday Sweden > 먹보트 Food figh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rea house 코리아 하우스  (0) 2016.03.30
팔라펠 랩 falafel wrap  (0) 2016.03.30
Ckockladfabriken  (0) 2016.03.22
/mother stockholm  (0) 2016.03.20
라네타 La neta  (0) 2016.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