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양장군 in Sweden / Germany

클랑 마켓 Klang Market 본문

Everyday Sweden/스톡홀름 Stockholm

클랑 마켓 Klang Market

양장군 2016. 12. 18. 18:27

​2016.12.3     

클랑 마켓 Klang market 

아침부터 브런치, 런치, 저녁까지 서비스를 비롯하여 음식과 음료에서도 퀄리티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마켓이다. 최근 스톡홀름에도 다양하고 많은 컨셉의 레스토랑들이 생기고 있다. 그중에 하나인 클랑 마켓. 아직까지 특별한 차별점은 (다른 곳들도 많이 안 다녀봐서) 모르겠지만, 일단 분위기도 좋고, 와인도 좋고, 치즈 브리까도 맛있어서 좋아한다. 

토요일 오후, 야외 활동(?) 후 몰에 있는 클랑 마켓에 갔다. 간단히 피카하자니, 배가 좀 고프고 마침 자리도 있고 해서 들어갔다. 함께 간 이들은 라떼, 나는 와인. 클랑 마켓 하우스 와인은 왜 맛있는지 모르겠다. ㅋ 그냥 맛있다. ㅋㅋ 예전에 쌤들이랑 함께 Hornstull 갔을 때도 병째 좋았다. ㅋㅋ 

​두 사람이 서빙하는데 주문받고, 주문 받은 사람이 준비해주고, 한 주문 끝날 때까지 다음 주문 받지 않아서 한참 기다림. ㅋㅋ 

함께 한 플레이트 (Bricka) 무슨 브리까 였는지 까먹었다. 걍 와인 안주. 암튼 이 아이들도 맛있네. 올리브도 안 먹는데.. 내참.. 우리 집 밖에서만 먹으면 다 맛있다.

클랑 마켓은 분위기도 좋고, 와인도 좋아서 간단히 먹으며 이야기 하기 좋은 것 같다. 다른 식사 메뉴는 먹어보지를 않아서 잘 모르겠다. 보아하니 스톡홀름에 혼슈툴, 칼라플란, 몰(MoS), 세 군데가 있다. 

Råsta Strandväg 19A 4-002 169 56 Solna
http://www.klangmarket.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