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양장군 in Sweden / Germany

좋은 날!! 본문

Everyday Sweden/살아남기 Survival in Sweden

좋은 날!!

양장군 2015. 10. 7. 04:31

​오빠가 좋은 저널에 좋은 논문을 냈다! ㅋㅋㅋ 

슈퍼바이저가 완전 좋아서 저녁 쏜 날! 

나도 덩달아 쫓아가서 얻어먹고 왔다. 


백화점 가서 구경하고 놀고 있는데 갑자기 전화가 왔다. 

논문이 된건 아까 들었는데, 슈퍼바이저가 밥 산다고 색시도 데꼬 와 라고 했단다.

그래서 얼싸좋네 아 좋네 밥 안해도 되네!!

신이 나서 달려갔더니 애들이 실험실 복도에서 이상한 불빛 아래서 샴페인 막 마시고 막 마시고 

배고픈데 안 가고 계속 샴페인 마시고 마시고..

그래서 나도 샴페인 막 마시고 마시고.. ㅋㅋ 알딸딸한 상태로 밥 먹으러 고고씽 



좋다고 이런다 ㅋㅋ 

오빠 논문에 저자 중 하나로 이름 실은 녀석 ㅋㅋ

젊은이는 역시 다르구나 


드디어 레스토랑 도착 

근데 애들이 눈치를 보는 건지 다 하나같이 파스타만 시킨다... ㅋㅋㅋ 

스테이크 시키는 애가 없어!! 

그렇다고 나도 스테이크는 아니지만.. ㅋㅋ 



완전 맛있었던 티라미수 케이크!! 

디저트로 먹었는데 진짜 맛있다!! 

오빠가 먹은 비프 파스타인데.. 이름은 뭔지 잊었지만 맛있었음.. ㅋㅋ 



봉골레 파스타

먹을 수 있어서 행복 ㅠ_ㅠ 

내가 언제부터 봉골레 파스타를 좋아했다고 나참.. 

양이 적은 게 제일 불만 ㅋㅋ 

밤 늦게까지 술 마시고 노는데... 아놔 너네들 내일은 없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