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양장군 in Sweden / Germany

웁살라 나들이 본문

Everyday Sweden/웁살라 Uppsala

웁살라 나들이

양장군 2016. 12. 18. 18:19

2016.11.29      

웁살라 나들이 퍼스트 라운드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웁살라에 왔다. 주 목적은 카레돈까스와 H언니 집 방문 ㅋㅋ 

정말 오랜만에 온 웁살라 스토라토리엣, 그렇다고 별로 여기저기 구석구석 쏘다닌 것도 아닌데(사실 그럴만큼 동네가 크지는 않다) 괜히 반갑고 아련아련 ㅋㅋ ​

​여기서 버스 타고 가는 게 아니라! 일단 돈까스부터 먹으러 가야지 ㅋㅋ 아시아 슈퍼마켓이 있는 골목, 슈퍼 맞은 편에 아이라는 일본식 레스토랑이 있다. 예전에 H언니와 함께 먹은 적이 있는데, 짜긴 하지만 그래도 돈가스라니!!!! 무려!! 그래서 잊지 못하고 겸사겸사 언니네 집에 놀러오는 김에 점심부터 모여서 먹고 놀기로 했다. 

​따단! 카레돈가스! 카레가 좀 짜긴 하지만, 돈가스가 바삭바삭 맛있다. 

​오빠가 먹은 카츠돈. 이게 더 맛있는데 왜 항상 나는 카레 돈가스를 시켜 먹는지 모르겠다. 

Aj Japansk Restaurang / Bredgränd 14, 75320 Uppsala http://www.airestaurang.se 


웁살라 나들이 세컨라운드 

이거 나도 살래!! ㅋㅋㅋ 화이트와인, 레드 와인, 취향대로 드세요. 이집 너무 내 취향이야. ​

​담에 집에서 한 번 따라 해 먹어 보겠다고 열심히 찍어 왔는데 집에서 먹으면 왜 이런 맛이 안 나지... 마늘도 맛 없어... ㅠ_ㅠ 이 날은 진짜 맛있었는데... 

아아 감사합니다! 무려 삼겹살 오븐 구이라니!! 이 많은 사람들 먹을 것을 준비하느라 얼마나 고생스러웠을지 ​

세컨라운드는 치즈플레이트로 시작해서 삼겹살 오븐구이를 거쳐 자정까지 끝나지 않았다.